산과들에 초코건빵 후기 가격, 칼로리
산과들에 초코건
초코건빵이 아니라 초코건이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다 뭔가 건빵이라는 단어 자체에서 오는 늙티를 벗어내려고 하기 위함일 수도 있겠다. 사실 건빵은 태어나서 내 돈 주고 사 먹기는 처음인 것 같은데, 우연히 사 먹은 짱구 초코건빵이 너무 맛있었어서 이후 편의점을 돌면서 찾다가 인터넷에서 비슷한 제품을 찾은 것이 이 산과 들에 초코건이다.
짱구 초코건빵의 가격은 2000원 60g, 산과들에 초코건의 가격은 20 봉지에 만원 각 40g의 용량으로 짱구 초코건빵보다 20g 적으나 가격대비 용량으로 따져본다면 160g vs 60g으로 2.5배 이상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총 칼로리는 185kcal 휴대하기 좋은 작은 사이즈의 제품이다.
총 11개의 초코건빵이 들어있다. 각 건빵당 무게가 3.6g이라 친다면 짱구 초코건빵은 대략 15~16개의 건빵이 들어있는 것으로 추측된다. 실제로도 그랬던 것 같다. 건빵당 칼로리는 16.8kcal이다.
생김새 자체는 그냥 건빵을 초코에 담갔다 뺀 모습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물론 하나를 한입에 먹는 것이 가장 맛있지만 굳이 단면을 보기 위해 반만 먹어봤다. 맛은 빈츠와 같은 초콜릿 비스킷 같은 맛이다. 짱구 초코건빵과 비교하자면 짱구 초코건빵이 좀 더 촉촉하고 초코맛이 진해서 개인적으로는 짱구 초코건빵이 더 맛있던 것 같으나, 2.5배의 가격을 더 지불하고 먹을 차이는 아니다.
아무튼 건빵보단 초콜릿 비스킷이다.
간식으로 먹기에는 11개라는 양이 많진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꽤 적당하다는 생각이다. 한 봉지 185칼로리로 부담 없이 회사에서 간식으로 먹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