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풋웨어 브랜드 리매진 스튜디오 (Remagine Studio)
유니크한 하이브리드 풋웨어 브랜드 리매진 스튜디오 (Remagine Studio)
리매진 스튜디오란?
리매진은 독립 운동화 디자이너 팬더(Panda)가 2022년 중국에서 설립한 신생 풋웨어 브랜드입니다. 브랜드 명 리매진(Remagine)이란 기억 하다(Remember)와 상상하다(imagine)의 합성어로 전통과 미래를 결합하려는 브랜드의 추구와 비전을 전달하고, 둘 사이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입니다.
독립 브랜드인 Remagine은 역사에서 클래식한 요소를 추출하고 이를 미래에 대한 상상력과 결합하여 신발 디자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리매진의 디자이너들은 전통적인 디자인 패턴에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미래 기술, 소재 및 장인 정신을 제품에 통합하여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인 신발을 만듭니다.
전반적으로 Remagine은 전토과 미래를 혼합하고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통해 신발 디자인의 무한한 가능성을 탐구하고 소비자에게 품질과 패션을 선도하는 제품을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대표 상품
하이브리드 더비 슈즈 "스타팅 블록"
발매 전 티저샷 공개와 함께 큰 화제가 되었던 리매진 스튜디오의 데뷔 슈즈로 아식스의 유명한 러닝화 시리즈인 젤카야노 14와 스퀘어토 더비 슈즈를 합쳐 놓은 듯한 생김새가 유니크한 제품입니다.
운동화와 합쳐진 디테일과 "데뷔" 슈즈인 만큼 육상 경기의 스타팅 블록에서 영감을 받아 "스타팅 블록"이라는 제품명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래퍼 토미 캐시의 착용샷
하이브리드 더비 슈즈 -"스타트 비거"
이전 데뷔 슈즈인 스타팅 블록에서 보다 더욱 둥글고 친근한 실루엣으로 대중성을 위하여 디자인된 제품입니다.
스타팅 블록 " 워싱 머신"
클래식한 더비 슈즈 디자인으로, 리매진의 DNA를 솔에 접목한 제품입니다. 제품명 "워싱 머신" 즉 세탁기에 걸맞게 워터 워싱 기법이 사용되었으며, 이 기법은 블랙을 예술적이고 패셔너블하게 블렌딩 하여, 눈에 띄는 시각적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어떠한 패션에도 무난하게 매칭이 가능하며, 다재다능한 신발입니다.